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7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109 혹시..  ab******* 2010-01-14 12:58
4108 예전에 하던 부분 뒤부터.. ju***** 2010-01-14 10:41
4107 수업단계요~  ch********* 2010-01-14 09:58
4106 시간변경 ap******* 2010-01-13 22:30
4105 휴강신청  ey***** 2010-01-13 21:43
4104 무통장결제로 -.-  ab******* 2010-01-13 20:51
4103 질문이용!  채널씨엔 2010-01-13 18:23
4102 입금자 수정하겠습니다~^^;;  ff****** 2010-01-13 16:38
4101 금일 홀딩 kn******** 2010-01-13 16:32
4100 수강신청관련  ji****** 2010-01-13 14:40
4099 전화번호가 바뀌었습니다.  rr*** 2010-01-13 12:13
4098 하나더 ..  채널씨엔 2010-01-13 12:07
4097 수강신청관련  채널씨엔 2010-01-13 11:47
4096 수강신청  vv*** 2010-01-13 10:58
4095 금일 홀드 신청 외  in***** 2010-01-13 10:04
  1401  1402  1403  1404  1405  1406  1407  1408  1409  14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