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124 장기휴강 신청합니다~  su***** 2010-01-16 21:46
4123 상담좀....  ab******* 2010-01-15 18:28
4122 교재질문  vv*** 2010-01-15 11:42
4121 결제했습니다  md**** 2010-01-15 10:56
4120 무료수업 st******** 2010-01-14 22:46
4119 교재비 입금확인 부탁드릴게요.  hs***** 2010-01-14 22:39
4118 그럼 수업시작요~  ch********* 2010-01-14 19:29
4117 교재  go****** 2010-01-14 18:35
4116 궁금..  채널씨엔 2010-01-14 17:46
4115 수업시간변경요청합니다  au******** 2010-01-14 17:36
4114 수업시간 변경 요청 ch***** 2010-01-14 15:55
4113 레벨3  ab******* 2010-01-14 15:04
4112 질문있어요!  hs***** 2010-01-14 14:17
4111 수업일수 st******** 2010-01-14 14:02
4110 아 근데요 ㅜㅜ  ab******* 2010-01-14 13:33
  1391  1392  1393  1394  1395  1396  1397  1398  1399  1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