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8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3021 장기연기  sa******* 2021-04-29 02:37 처리완료
23020 장기연기  zh******* 2021-04-28 21:33 처리완료
23019 장기연기  do****** 2021-04-28 19:03 처리완료
23018 장기연기  fl****** 2021-04-27 12:45 처리완료
23017 수업관련 문의  sh***** 2021-04-27 08:39 처리완료
23016 장기연기  ge******* 2021-04-26 18:49 처리완료
23015 기타요청  sh***** 2021-04-26 10:34 처리완료
23014 기타요청  채널씨엔 2021-04-25 23:14 처리완료
23013 기타요청  aw**** 2021-04-23 10:29 처리완료
23012 장기연기  ho******* 2021-04-22 22:22 처리완료
23011 교재변경  al***** 2021-04-22 22:16 처리완료
23010 증빙서류  co******* 2021-04-22 13:51 처리완료
23009 수업관련 문의  on**** 2021-04-21 14:04 처리완료
23008 장기연기  kc***** 2021-04-21 12:05 처리완료
23007 수업관련 문의  an******* 2021-04-21 11:10 처리완료
  131  132  133  134  135  136  137  138  139  1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