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139 수강  ji****** 2010-01-18 17:31
4138 수강신청요  me*** 2010-01-18 16:58
4137 문의  id***** 2010-01-18 14:00
4136 갑자기  so******** 2010-01-18 12:18
4135 연기 vi**** 2010-01-18 11:28
4134 재수강 문의  me*** 2010-01-18 11:07
4133 감사합니다 ㅎㅎ  채널씨엔 2010-01-18 11:07
4132 전화문제..  st****** 2010-01-18 10:38
4131 전화가 안오는데요?  id***** 2010-01-18 10:34
4130 추가질문입니다~~~  ch****** 2010-01-18 10:21
4129 좀 황당하네요....  me****** 2010-01-18 09:38
4128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  sh****** 2010-01-18 02:23
4127 시간변경하고싶은데요  id***** 2010-01-17 22:10
4126 질문이 있어요~  ch****** 2010-01-17 21:42
4125 결제에 관해서... hy****** 2010-01-16 22:53
  1391  1392  1393  1394  1395  1396  1397  1398  1399  1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