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244 질문..  fe******** 2010-02-03 15:33
4243 제가 오늘 몸이 안좋아서요... ch******** 2010-02-03 15:08
4242 수강신청 전 몇 가지 질문 ye******* 2010-02-03 14:53
4241 수업연기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. dr***** 2010-02-03 11:15
4240 시간변경  su***** 2010-02-03 09:49
4239 홀드신청  su***** 2010-02-03 05:55
4238 수업관련문의  xi**** 2010-02-02 23:16
4237 수업시간변경이요~  mr**** 2010-02-02 21:58
4236 수강 취소 부탁드립니다.  sa****** 2010-02-02 18:28
4235 질문이용~  채널씨엔 2010-02-02 18:09
4234 무료레벨테스트  ap******* 2010-02-02 17:57
4233 수업 연기 신청 p7***** 2010-02-02 17:14
4232 장기연기신청할게요  ha******** 2010-02-02 14:29
4231 앞에서 질문드렸었는데요...  va********** 2010-02-02 12:09
4230 장기홀드신청  vv*** 2010-02-02 10:39
  1391  1392  1393  1394  1395  1396  1397  1398  1399  14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