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6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274 안녕하세요~  ga***** 2010-02-08 12:25
4273 저기그러면  ib****** 2010-02-08 11:45
4272 수업후 ~  ca***** 2010-02-08 10:24
4271 계산서발행부탁드립니다.  ji******* 2010-02-08 09:59
4270 장기홀드신청  ja***** 2010-02-08 09:13
4269 제가 한국에 오게 되었는데요  ha****** 2010-02-08 07:37
4268 다른 교과 과정  go****** 2010-02-08 07:36
4267 교재 배송확인 ee***** 2010-02-08 06:12
4266 홀드신청합니다.  ba**** 2010-02-07 22:26
4265 문의드립니다.  sk**** 2010-02-07 21:32
4264 무료수업신청  ap******* 2010-02-07 17:38
4263 장기 홀드 신청  ss****** 2010-02-07 16:43
4262 변경하고싶은데요 ^^  yu***** 2010-02-06 15:46
4261 교재  go****** 2010-02-06 15:29
4260 신HSK 시험대비 se******** 2010-02-05 22:26
  1381  1382  1383  1384  1385  1386  1387  1388  1389  13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