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6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319 장기 연기 신청  ap******* 2010-02-21 11:46
4318 수업요일변경 p7***** 2010-02-21 03:43
4317 장기홀드신청과 핸드폰번호변경  de****** 2010-02-20 23:04
4316 문의드립니다 ^^  my****** 2010-02-20 13:17
4315 수업일  on****** 2010-02-20 12:34
4314 장기연기  me****** 2010-02-19 19:41
4313 수업변경  vv*** 2010-02-19 11:44
4312 수업변경문의  sk**** 2010-02-18 22:03
4311 질문입니다.  ww******* 2010-02-17 23:30
4310 수강 재신청 했습니다~  na**** 2010-02-17 09:21
4309 번호 변경  me***** 2010-02-16 23:07
4308 휴강일이 정확히...?  md**** 2010-02-16 13:52
4307 홀드신청  cu******** 2010-02-16 00:32
4306 오늘 하루~  ch********* 2010-02-12 19:41
4305 수업  ji****** 2010-02-11 17:01
  1381  1382  1383  1384  1385  1386  1387  1388  1389  13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