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11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634 질문있어요  io****** 2010-03-23 09:27
4633 예  eh**** 2010-03-23 07:13
4632 수업연기  ch****** 2010-03-22 23:55
4631 저기요  LE***** 2010-03-22 23:36
4630 문의드립니다~~^^  sh****** 2010-03-22 22:22
4629 저기요!~  ja******* 2010-03-22 21:12
4628 수강 문의  sy****** 2010-03-22 18:36
4627 시간 변경 신청합니다. lh**** 2010-03-22 17:30
4626 온라인 교재보기  be****** 2010-03-22 16:52
4625 현재 수업 연장하려면 ch****** 2010-03-22 16:06
4624 문의  lo**** 2010-03-22 15:56
4623 수업시간 변경가능할까요?  eh**** 2010-03-22 11:56
4622 입금확인  sm***** 2010-03-22 09:00
4621 수업방식이요^^  io****** 2010-03-22 08:46
4620 장기연기  ch****** 2010-03-22 08:35
  1361  1362  1363  1364  1365  1366  1367  1368  1369  13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