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205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784 통화 음질  ch****** 2010-04-12 22:36
4783 수업취소요~  sm***** 2010-04-12 21:52
4782 수업시간변경  bi**** 2010-04-12 20:34
4781 장기홀드신청  sk******** 2010-04-12 20:26
4780 만약 수업시간을 변경한다면  sa***** 2010-04-12 18:12
4779 환불요청..  st****** 2010-04-12 14:11
4778 장기홀드 신청 in***** 2010-04-12 13:19
4777 전화번호  na**** 2010-04-12 11:06
4776 수업시간 변경이요~^^  ok**** 2010-04-12 10:31
4775 장기홀드..  st****** 2010-04-12 10:25
4774 수업시간변경이요~^^  ok**** 2010-04-12 09:39
4773 전화가 안왔네요//  na**** 2010-04-12 08:55
4772 장기 홀드 신청  je**** 2010-04-12 08:46
4771 장기 홀드 신청 qn***** 2010-04-11 22:51
4770 장기홀드관련..  st****** 2010-04-11 18:39
  1351  1352  1353  1354  1355  1356  1357  1358  1359  13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