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37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3042 장기연기  ch******** 2021-05-11 21:30 처리완료
23041 기타요청  ma****** 2021-05-11 17:51 처리완료
23040 장기연기  aw**** 2021-05-10 14:10 처리완료
23039 기타요청  ji****** 2021-05-08 15:59 처리완료
23038 장기연기  ka****** 2021-05-08 12:33 처리완료
23037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 2021-05-08 01:28 처리완료
23036 기타요청  my***** 2021-05-07 12:31 처리완료
23035 시간변경  ji******* 2021-05-06 17:33 처리완료
23034 장기연기  we**** 2021-05-06 14:17 처리완료
23033 장기연기  wj****** 2021-05-06 11:03 처리완료
23032 장기연기  eh******* 2021-05-04 18:10 처리완료
23031 장기연기  yg***** 2021-05-04 11:22 처리완료
23030 장기연기  da****** 2021-05-03 19:51 처리완료
23029 장기연기  no********** 2021-05-03 13:17 처리완료
23028 장기연기  Er** 2021-05-03 01:02 처리완료
  131  132  133  134  135  136  137  138  139  1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