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9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4993 문의드립니다.  lo**** 2010-05-10 09:14
4992 프리미엄 sp******* 2010-05-10 00:37
4991 궁금해요 na******* 2010-05-09 11:47
4990 장기연장 신청합니다.  su****** 2010-05-08 17:56
4989 시간변경  vv*** 2010-05-08 10:37
4988 레벨테스트  la******** 2010-05-08 09:14
4987 전화 변경 문의  me***** 2010-05-07 23:01
4986 재확인 부탁합니다. md******* 2010-05-07 21:25
4985 전화중에..  채널씨엔 2010-05-07 17:52
4984 재수강 수업시간  ss****** 2010-05-07 17:35
4983 수업시간 변경 요청  lo***** 2010-05-07 15:43
4982 한꺼번에 물어봤어야했는데  pa******* 2010-05-07 15:38
4981 2주전에 신청했는데.ㅠ.ㅠ  bo******* 2010-05-07 15:24
4980 수강신청할때  pa******* 2010-05-07 15:08
4979 문의드립니다  st***** 2010-05-07 13:30
  1341  1342  1343  1344  1345  1346  1347  1348  1349  13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