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2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023 질문  la******** 2010-05-12 16:22
5022 연기 신청입니다  ks****** 2010-05-12 15:21
5021 장기홀드..  ui******* 2010-05-12 11:42
5020 수업연기요!!  je**** 2010-05-12 05:26
5019 전화가 안왔는데 ..  st****** 2010-05-12 01:29
5018 수업연기요~  sm***** 2010-05-11 22:10
5017 질문이요 na******* 2010-05-11 18:57
5016 14일과 21일 연기신청 취소해주세요 :)  xi****** 2010-05-11 18:02
5015 내일수업시 전화번호변경요청 a5**** 2010-05-11 17:20
5014 홀드신청했는데 결석되었다고 하네요  ch******* 2010-05-11 15:34
5013 장기 홀드요. eh**** 2010-05-11 13:42
5012 수업연기부탁드려요~  ba**** 2010-05-11 11:47
5011 통화음질이..  ne*** 2010-05-11 11:31
5010 수강신청  sh****** 2010-05-11 11:16
5009 시간변경~혹은 연기  fu***** 2010-05-11 00:06
  1331  1332  1333  1334  1335  1336  1337  1338  1339  1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