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2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038 통화상태가 안 좋아요  me***** 2010-05-14 21:55
5037 질문이있습니다.  yu****** 2010-05-14 21:21
5036 수강신청 취소요~  jh***** 2010-05-14 20:57
5035 레벨 바꾸기  gg***** 2010-05-14 08:16
5034 하루 연기요~  tp*** 2010-05-14 01:10
5033 수업연기요청 a5**** 2010-05-14 00:03
5032 보강처리 및 이벤트 문의  ju******** 2010-05-13 22:11
5031 질문요  na******* 2010-05-13 18:27
5030 오늘결석처리부탁합니다. ja***** 2010-05-13 15:15
5029 문자가안와요 kj****** 2010-05-13 11:09
5028 수강신청했습니다. (냉무)  se** 2010-05-13 09:20
5027 문의 드립니다..  st****** 2010-05-12 23:15
5026 방금..  채널씨엔 2010-05-12 20:50
5025 질문이요^^  ff****** 2010-05-12 17:28
5024 질문이요  ks***** 2010-05-12 17:21
  1331  1332  1333  1334  1335  1336  1337  1338  1339  1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