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2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128 교육 과정명 결재 오류 bo****** 2010-05-26 21:51
5127 레벨  sk******** 2010-05-26 19:57
5126 수업시간  br******* 2010-05-26 17:42
5125 장기홀드요~~  bo******* 2010-05-26 13:26
5124 시간변경  tl***** 2010-05-26 10:14
5123 문의드립니다.  bl******** 2010-05-26 09:49
5122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  xi****** 2010-05-26 09:24
5121 장기홀드신청이요..;  ho****** 2010-05-26 08:20
5120 요청드립니다.  ei******* 2010-05-26 08:16
5119 연기  pr***** 2010-05-26 01:21
5118 작문 수정 화일 관련  si***** 2010-05-26 00:37
5117 수강시간변경신청합니다.  kd***** 2010-05-25 23:00
5116 보강  dh**** 2010-05-25 21:05
5115 낮시간 할인  br******* 2010-05-25 19:46
5114 홀드신청취소  ch******* 2010-05-25 16:56
  1331  1332  1333  1334  1335  1336  1337  1338  1339  1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