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92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143 오늘 첫수업인데요~~  io***** 2010-05-28 07:54
5142 요청드립니다.  ei******* 2010-05-28 06:26
5141 오늘 수업전화가 안왔어요~  jj*** 2010-05-28 06:16
5140 수업장기연기 신청합니다 jy**** 2010-05-27 23:49
5139 50%이벤트 수강관련 문의 dr***** 2010-05-27 22:54
5138 연기취소 md******* 2010-05-27 18:32
5137 안녕하세요 ~  je******* 2010-05-27 17:58
5136 수업시간요청  br******* 2010-05-27 13:58
5135 요청  br******* 2010-05-27 12:26
5134 지난달 피드백 전화내용 MP3 요청 입니다. bo****** 2010-05-27 12:21
5133 시간변경이요  bo******* 2010-05-27 12:16
5132 갑자기 바뀌어서 그러는데요~ ch*** 2010-05-27 10:13
5131 수업시간  jj*** 2010-05-27 10:05
5130 수업시간변경  br******* 2010-05-26 22:16
5129 과목  pr***** 2010-05-26 22:14
  1331  1332  1333  1334  1335  1336  1337  1338  1339  1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