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1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117 수강시간변경신청합니다.  kd***** 2010-05-25 23:00
5116 보강  dh**** 2010-05-25 21:05
5115 낮시간 할인  br******* 2010-05-25 19:46
5114 홀드신청취소  ch******* 2010-05-25 16:56
5113 홀드신청..  ch******* 2010-05-25 15:26
5112 일주일홀드 신청했는데  eh**** 2010-05-25 12:23
5111 수업관련  lo**** 2010-05-25 11:42
5110 문자  pa******* 2010-05-25 10:13
5109 수강신청  gr** 2010-05-25 00:32
5108 오늘 레벨 3이 다 끝났거든요~ 채널씨엔 2010-05-24 23:52
5107 ㅎㅎ 죄송해요^^  ff****** 2010-05-24 20:39
5106 시간변경  bi**** 2010-05-24 18:35
5105 시간대 변경 해주세요^^  ch******* 2010-05-24 18:08
5104 입금자 변경이요~*  ff****** 2010-05-24 17:39
5103 수강신청 관련  ym******** 2010-05-24 16:31
  1321  1322  1323  1324  1325  1326  1327  1328  1329  13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