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6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215 오늘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.  sk***** 2010-06-04 15:51
5214 과정을 바꾸고 싶어요 ~  kj***** 2010-06-04 15:16
5213 문의 드려요~  ra******* 2010-06-04 13:17
5212 수업시간변경이요  gg**** 2010-06-04 12:18
5211 결석관련  ma****** 2010-06-04 09:30
5210 수업 관련  co****** 2010-06-04 09:09
5209 선생님 변경 요청 ky***** 2010-06-04 08:55
5208 수업시간 변경  bl**** 2010-06-03 23:32
5207 교재문의입니다~  ra******* 2010-06-03 22:45
5206 시작일 변경  sh****** 2010-06-03 19:30
5205 홀딩신청  ch******* 2010-06-03 18:15
5204 장기 연기 신청  me***** 2010-06-03 17:13
5203 강의조기종료 신청  li***** 2010-06-03 15:21
5202 교재  hj**** 2010-06-03 15:04
5201 홀드신청 및 시간조정 pa******* 2010-06-03 09:50
  1321  1322  1323  1324  1325  1326  1327  1328  1329  13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