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2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207 교재문의입니다~  ra******* 2010-06-03 22:45
5206 시작일 변경  sh****** 2010-06-03 19:30
5205 홀딩신청  ch******* 2010-06-03 18:15
5204 장기 연기 신청  me***** 2010-06-03 17:13
5203 강의조기종료 신청  li***** 2010-06-03 15:21
5202 교재  hj**** 2010-06-03 15:04
5201 홀드신청 및 시간조정 pa******* 2010-06-03 09:50
5200 보강신청이요..  ju******** 2010-06-02 23:21
5199 mp3파일 실행불가 kn******** 2010-06-02 22:41
5198 교재~ ha****** 2010-06-02 19:47
5197 홀드신청이요~  se** 2010-06-02 15:57
5196 동영상강의  ui******* 2010-06-02 11:43
5195 수업신청  sh****** 2010-06-02 10:55
5194 6월2일 수업 연기 신청이요  gg**** 2010-06-02 00:52
5193 시간 변경해주세요 ^^  kj****** 2010-06-01 23:26
  1321  1322  1323  1324  1325  1326  1327  1328  1329  13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