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290 안녕하세요  ji******* 2010-06-15 23:13
5289 답변부탁드립니다~  ff****** 2010-06-15 22:26
5288 보충수업이요  md******* 2010-06-15 21:58
5287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 hs******* 2010-06-15 17:47
5286 교재가 왔는데요  ra***** 2010-06-15 15:32
5285 연기 신청합니다.  ba**** 2010-06-15 13:55
5284 교재구입  mi******* 2010-06-15 10:09
5283 교재구입  mi******* 2010-06-15 08:42
5282 질문  ks***** 2010-06-15 08:17
5281 재등록  si***** 2010-06-15 01:28
5280 스카이프 수업인데 전화가 안오네요. ke****** 2010-06-14 23:26
5279 시간변경건  na****** 2010-06-14 22:34
5278 여름방학즈음해서 이벤트 계획이 있으신지  dr***** 2010-06-14 21:54
5277 안녕하세요  ji******* 2010-06-14 21:18
5276 수업시간 변경이요~  ks******** 2010-06-14 12:38
  1321  1322  1323  1324  1325  1326  1327  1328  1329  13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