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9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342 장기홀드신청이요~  hy****** 2010-06-21 17:11
5341 문의드립니다.  ba**** 2010-06-21 12:36
5340 연기신청 부탁드려요~! jy**** 2010-06-21 12:13
5339 수업료요  hy******** 2010-06-21 12:01
5338 연기신청이 안되요  ji****** 2010-06-21 11:21
5337 수업시간에 대해서요..  hy******** 2010-06-21 11:19
5336 전화번호 변경할게요.  so***** 2010-06-21 09:52
5335 오늘 수업 취소합니다.  so***** 2010-06-21 09:24
5334 전화문제 st******** 2010-06-21 09:21
5333 결석과 수업연장에 대해서  de****** 2010-06-21 09:09
5332 수업변경신청합니다.  jk**** 2010-06-21 08:46
5331 수업시간을 변경하고 싶은데요~  me****** 2010-06-21 08:36
5330 장기홀드신청합니다  mi******* 2010-06-21 08:31
5329 장기홀드 신청할께요~  sh****** 2010-06-21 03:01
5328 23~28일까지 전화번호 변경  st******** 2010-06-20 16:01
  1311  1312  1313  1314  1315  1316  1317  1318  1319  13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