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417 문의드립니다  mi******* 2010-07-02 13:52
5416 수업장기연기신청 wa****** 2010-07-02 12:43
5415 결석  to******* 2010-07-02 10:54
5414 시간변경 요청  ra***** 2010-07-02 10:04
5413 오늘 수업은 결석으로 바꿔주세요~  ho****** 2010-07-02 09:24
5412 결석  tl***** 2010-07-01 23:46
5411 문의.  br******* 2010-07-01 19:57
5410 수업내용  ju******** 2010-07-01 19:31
5409 재수강신청  gk***** 2010-07-01 19:08
5408 수강신청했는데, tm****** 2010-07-01 00:16
5407 결석처리 바랍니다.  gk***** 2010-06-30 22:07
5406 6월 영수증  na****** 2010-06-30 21:58
5405 오늘이 수업 마지막이였어요 mi****** 2010-06-30 21:53
5404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  ba**** 2010-06-30 21:51
5403 무료수강 2일째분의 건  mj***** 2010-06-30 21:35
  1301  1302  1303  1304  1305  1306  1307  1308  1309  13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