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5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447 상담해주세요~~^^  ui******* 2010-07-07 11:55
5446 수업시간 변경요청  yj******* 2010-07-07 10:21
5445 감사합니다 ^^  채널씨엔 2010-07-07 10:01
5444 시간변경  no******* 2010-07-07 09:00
5443 문의드려요  ba**** 2010-07-07 08:42
5442 질문이요~  ry***** 2010-07-07 08:02
5441 7월1일 녹음파일 아직 다운 못받았는데요 ^-^;;  me****** 2010-07-07 07:53
5440 수업연기합니다 sj**** 2010-07-07 07:52
5439 시간변경요청드려요 yi********* 2010-07-06 23:26
5438 홀드요청..  ks******** 2010-07-06 23:17
5437 질문  mi******* 2010-07-06 10:47
5436 수요장터요~~  ba****** 2010-07-06 10:02
5435 결석???  mi******* 2010-07-06 08:47
5434 수업신청 확인 요청  li****** 2010-07-06 08:41
5433 늦은 수강신청..  me*** 2010-07-05 22:16
  1301  1302  1303  1304  1305  1306  1307  1308  1309  13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