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522 교재관련 문의드려요~  xi***** 2010-07-19 00:00
5521 수강 신청했습니다.  hu****** 2010-07-18 22:36
5520 ^^  la******** 2010-07-18 22:30
5519 수업신청  qe***** 2010-07-18 20:07
5518 문의드립니다.  jj***** 2010-07-18 11:05
5517 질문~!  tt**** 2010-07-17 22:02
5516 결제와 레벨테스트  ka***** 2010-07-17 14:04
5515 재수강관련 질문  ra***** 2010-07-17 09:00
5514 수업 연장 질문  ap******* 2010-07-16 13:43
5513 결석처리해주세요  wa***** 2010-07-16 12:50
5512 홀드 신청합니다.  sk***** 2010-07-16 11:03
5511 7/16 수업 홀드신청합니다. mi**** 2010-07-16 10:31
5510 오늘결석처리해주세요.. ja***** 2010-07-16 09:48
5509 안녕하세요  jk**** 2010-07-16 08:38
5508 끊김현상  mi******* 2010-07-16 08:29
  1301  1302  1303  1304  1305  1306  1307  1308  1309  13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