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4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537 테스트결과  ha******** 2010-07-19 17:02
5536 수업  qe***** 2010-07-19 15:20
5535 제 1:1 강사게시판 18번 비공개로 바꿔 주세요.  ei******* 2010-07-19 14:38
5534 교재~  hi**** 2010-07-19 14:32
5533 수업 신청  ch****** 2010-07-19 13:43
5532 교재 문의요~  hu****** 2010-07-19 13:31
5531 수업스케쥴  ka***** 2010-07-19 12:33
5530 빠른답변부탁드려요^^  jj***** 2010-07-19 11:38
5529 방금 통화했습니다.  hu****** 2010-07-19 11:07
5528 수업시간..  sh****** 2010-07-19 10:54
5527 장기홀드 신청 취소  no******* 2010-07-19 10:13
5526 장기홀드 신청합니다  no******* 2010-07-19 09:36
5525 장기 홀드신청합니다  ok**** 2010-07-19 09:31
5524 장기홀드신청합니다~  sn***** 2010-07-19 08:15
5523 시간변경요청되나요... kd***** 2010-07-19 00:42
  1301  1302  1303  1304  1305  1306  1307  1308  1309  13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