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4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709 문의드립니다.  he***** 2010-08-04 21:24
5708 결석 사유 확인 바랍니다.  li***** 2010-08-04 21:12
5707 무료수업 시간이요~~  ha******* 2010-08-04 20:46
5706 교재  we***** 2010-08-04 20:23
5705 문자,  jj***** 2010-08-04 15:59
5704 포인트  jg**** 2010-08-04 12:43
5703 안녕하세요.  js***** 2010-08-04 11:53
5702 수업 오후 8시 15분으로 바꿔주세요~ yj******* 2010-08-04 11:42
5701 장기홀딩신청했었는데..  ja***** 2010-08-04 10:14
5700 문의요  ib****** 2010-08-04 10:06
5699 학습매니저님~ 니하오~  ok**** 2010-08-04 09:44
5698 수강문의  qt**** 2010-08-04 01:44
5697 홀드신청  ev*** 2010-08-04 01:33
5696 문의 드립니다  de****** 2010-08-03 22:44
5695 저기요  hy****** 2010-08-03 18:02
  1291  1292  1293  1294  1295  1296  1297  1298  1299  13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