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7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762 수업장애- 음성이 전달되지 않음  bl**** 2010-08-11 07:29
5761 문의할께요  wn**** 2010-08-10 22:19
5760 수업 일정 관련~  su****** 2010-08-10 19:15
5759 문자받았는데요..  el****** 2010-08-10 18:15
5758 코스 변경요청이요~ ra******* 2010-08-10 17:51
5757 문의  ev*** 2010-08-10 15:48
5756 수강신청  we**** 2010-08-10 14:59
5755 수요장터 질문  we**** 2010-08-10 14:37
5754 혹시 레벨을 한단계 올릴 수 있나요????  sa****** 2010-08-10 12:04
5753 전화중국어 we***** 2010-08-10 10:55
5752 온라인교재요~^^  ok**** 2010-08-10 10:45
5751 질문  we**** 2010-08-10 10:24
5750 수업을 몇일 못듣게 되면 연장 가능 한가요?  sa****** 2010-08-10 10:00
5749 수업연기요 채널씨엔 2010-08-10 08:36
5748 시간 변경  sh*** 2010-08-09 22:12
  1281  1282  1283  1284  1285  1286  1287  1288  1289  1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