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6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777 시간에 따른 수업 차이 문의 mw****** 2010-08-12 12:23
5776 수강신청했습니다  bl******** 2010-08-12 11:02
5775 통화가 원할하지 않을시 수업시간~ fu***** 2010-08-12 10:04
5774 온라인교재  we**** 2010-08-12 06:50
5773 문의  jj***** 2010-08-11 23:35
5772 문의드립니다.  dr****** 2010-08-11 22:46
5771 녹음파일  tl***** 2010-08-11 19:45
5770 무료레벨테스트를 받았는데...  mi******* 2010-08-11 18:15
5769 장기홀드 신청합니다  md******* 2010-08-11 15:37
5768 청가신청  ji***** 2010-08-11 13:24
5767 수업시간 변경요청  yo**** 2010-08-11 11:34
5766 수업연기요!  sk******** 2010-08-11 11:23
5765 수업연기요~  ch*** 2010-08-11 10:51
5764 수업시간변경,  jj***** 2010-08-11 10:46
5763 청가신청요  ji***** 2010-08-11 08:36
  1281  1282  1283  1284  1285  1286  1287  1288  1289  1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