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6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792 시간변경 문의드려요~  xi***** 2010-08-13 19:50
5791 교재관련  me*** 2010-08-13 14:07
5790 재수강 신청했어요^^  sh****** 2010-08-13 13:31
5789 매니저님~  ok**** 2010-08-13 12:22
5788 수업 시간 변경 요청 ho****** 2010-08-13 12:03
5787 매니저님~~  ok**** 2010-08-13 11:27
5786 수업연기신청합니다.  fe******** 2010-08-13 11:14
5785 교재 사고 싶은데요....  채널씨엔 2010-08-13 10:50
5784 입금자 확인  채널씨엔 2010-08-13 10:50
5783 에휴~ fu***** 2010-08-13 10:03
5782 수업진도관련 문의 mw****** 2010-08-13 09:39
5781 홀드신청합니다.  to***** 2010-08-13 09:07
5780 상담신청  bj******* 2010-08-12 19:00
5779 부탁 드립니다.  js***** 2010-08-12 17:26
5778 1+1 이벤트 문의 yj******* 2010-08-12 14:18
  1281  1282  1283  1284  1285  1286  1287  1288  1289  1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