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837 수업홀드 요청..  su******** 2010-08-19 07:42
5836 급해요!! sy**** 2010-08-19 00:30
5835 시간변경관련  ym******** 2010-08-18 23:37
5834 문의 드려요~  채널씨엔 2010-08-18 22:55
5833 수업신청해요. sa****** 2010-08-18 19:40
5832 홀드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.  ch*** 2010-08-18 16:13
5831 level1→level2로 변경하고 싶습니다. qk******* 2010-08-18 14:00
5830 수업시간 관련  fo********** 2010-08-18 13:40
5829 오늘수업  la******** 2010-08-18 09:29
5828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.  he***** 2010-08-18 00:12
5827 방금 결제했어요! me***** 2010-08-17 22:42
5826 무료수강취소 Pu****** 2010-08-17 18:49
5825 문의  qe***** 2010-08-17 17:19
5824 수업 연기  gk**** 2010-08-17 17:06
5823 연기 부탁드립니다. kj***** 2010-08-17 16:41
  1281  1282  1283  1284  1285  1286  1287  1288  1289  12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