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3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897 무료 체험 수업 Pu****** 2010-08-24 20:46
5896 입금이요  68****** 2010-08-24 18:46
5895 수업시간 문의.  je******* 2010-08-24 15:41
5894 교재에 관해 je******** 2010-08-24 15:32
5893 My point가 사라졌어요 yi**** 2010-08-24 15:23
5892 오늘수업을 하다가 sa****** 2010-08-24 15:21
5891 다시 생각해봤는데요..  sa****** 2010-08-24 15:07
5890 레벨을 바꿀 수 있을까요? m2***** 2010-08-24 14:46
5889 계좌번호요  ss****** 2010-08-24 13:00
5888 SMS 관련  fo********** 2010-08-24 11:52
5887 8월25일부터시작해요 vt***** 2010-08-24 11:49
5886 변경 요청  me***** 2010-08-24 11:39
5885 문의드립니다  sa****** 2010-08-24 08:40
5884 수업 시간 변경을 부탁드려요 mu**** 2010-08-24 07:04
5883 무료수업  zz****** 2010-08-24 05:52
  1271  1272  1273  1274  1275  1276  1277  1278  1279  1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