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4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927 장기홀드와 시간변경  ch****** 2010-08-27 11:10
5926 비즈니스와 면접중국어 go***** 2010-08-27 10:45
5925 아..  la******** 2010-08-27 09:36
5924 결제확인해주세요  na**** 2010-08-27 08:02
5923 질문이요 !  wj******** 2010-08-27 01:21
5922 교재구입  pr***** 2010-08-26 23:42
5921 문의드립니다.  i1****** 2010-08-26 23:41
5920 노트북에선...  채널씨엔 2010-08-26 18:38
5919 시간 변경  bi**** 2010-08-26 18:34
5918 보충문제  dd***** 2010-08-26 17:40
5917 매니저님 안녕하세요~  ok**** 2010-08-26 16:10
5916 홀드신청이요  ib****** 2010-08-26 12:47
5915 문의드립니다.  po******* 2010-08-26 11:18
5914 장기 연기  la******** 2010-08-26 09:43
5913 수강신청에 관하여  mi******* 2010-08-26 08:57
  1271  1272  1273  1274  1275  1276  1277  1278  1279  1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