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4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942 문의  ev*** 2010-08-30 10:36
5941 바뀐 번호를 알려 드립니다.  sa****** 2010-08-30 09:03
5940 장기수업홀드 신청  ym******** 2010-08-30 08:48
5939 교재 신청  ch****** 2010-08-30 08:45
5938 수업시간 변경  ch****** 2010-08-30 07:29
5937 월요일에 사정이 있어서,.,..  ch*** 2010-08-29 22:06
5936 변경  ev*** 2010-08-29 19:42
5935 8월 영수증 재발송 부탁드립니다.  na****** 2010-08-29 10:23
5934 수업시간변경  ka***** 2010-08-27 23:25
5933 수업  bi**** 2010-08-27 22:01
5932 수업시간변경 we***** 2010-08-27 19:45
5931 문의드립니다.(MP3파일)  po******* 2010-08-27 14:11
5930 포인트  je*** 2010-08-27 13:11
5929 장기 홀드 신청  ss****** 2010-08-27 12:57
5928 수업내용확인 화면이요~  kj***** 2010-08-27 11:49
  1271  1272  1273  1274  1275  1276  1277  1278  1279  1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