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3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5957 장기 연기 신청  de****** 2010-08-30 20:41
5956 수업시간변경  ib****** 2010-08-30 20:03
5955 수업시간  me***** 2010-08-30 19:38
5954 수강신청  sh****** 2010-08-30 18:04
5953 문의  br******* 2010-08-30 18:01
5952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  wo****** 2010-08-30 17:54
5951 시간 문의  sh****** 2010-08-30 17:06
5950 문의  br******* 2010-08-30 16:55
5949 장기홀드신청  mi****** 2010-08-30 16:36
5948 시간 이용 문의  gk**** 2010-08-30 16:35
5947 레벨테스트 시간변경  as******* 2010-08-30 15:47
5946 수업시간  ka***** 2010-08-30 12:41
5945 수업시간변경  me***** 2010-08-30 12:31
5944 무료수업신청  ka****** 2010-08-30 12:30
5943 문의드립니다  cu******** 2010-08-30 11:54
  1271  1272  1273  1274  1275  1276  1277  1278  1279  12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