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1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017 수업관련문의여  yi********* 2010-09-05 22:04
6016 수업 시간 관련  ka****** 2010-09-05 17:41
6015 무료강좌 신청한 사람입니다.  is**** 2010-09-04 17:34
6014 교재가 끝났어요~  na****** 2010-09-04 17:25
6013 수업시간  bi**** 2010-09-04 13:52
6012 문의드립니다^^*  ff****** 2010-09-03 19:39
6011 장기홀드신청 변경요망(착오신청) wi***** 2010-09-03 19:24
6010 문의  sh**** 2010-09-03 11:24
6009 장기홀딩신청합니다..  ja***** 2010-09-03 08:36
6008 문의드립니다.  i1****** 2010-09-03 07:12
6007 질문이요  ra******* 2010-09-03 00:09
6006 장기 홀드신청(6일)  wi***** 2010-09-02 22:24
6005 연기취소  st*** 2010-09-02 21:07
6004 수업녹음  ib****** 2010-09-02 21:02
6003 온라인교재~ je******** 2010-09-02 15:42
  1261  1262  1263  1264  1265  1266  1267  1268  1269  1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