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2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107 스카이프 신청이 아직 안와서요ㅠㅠ  ci********* 2010-09-14 12:01
6106 문의~  en**** 2010-09-14 10:14
6105 수강신청~  bl******** 2010-09-14 10:05
6104 매니져님~  el****** 2010-09-14 02:01
6103 수업녹음파일  wo****** 2010-09-13 19:49
6102 온라인교재  zz****** 2010-09-13 18:19
6101 수업관련 문의  oj***** 2010-09-13 17:35
6100 수업관련  yy*** 2010-09-13 17:23
6099 시간변경문  qh****** 2010-09-13 17:18
6098 시간대 변경가능여부 문의  ss***** 2010-09-13 17:03
6097 장기홀드신청  wa****** 2010-09-13 16:58
6096 장기홀드 신청합니다.  ch***** 2010-09-13 16:10
6095 수업신청했는데요.  is**** 2010-09-13 15:10
6094 매니저님~~  ok**** 2010-09-13 14:12
6093 시간변경문의  qh****** 2010-09-13 13:38
  1261  1262  1263  1264  1265  1266  1267  1268  1269  1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