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2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122 수업연기신청 ci********* 2010-09-15 11:43
6121 문의  ls***** 2010-09-15 10:58
6120 문의  sh****** 2010-09-15 10:19
6119 수업시간 변경  ba**** 2010-09-15 08:43
6118 수업취소가 되었어요..  ji***** 2010-09-14 20:06
6117 오늘 수업..  ka***** 2010-09-14 19:26
6116 저도 신청이 가능 한가요?  yi**** 2010-09-14 18:49
6115 장기수업연기 신청합니다.  fe******** 2010-09-14 17:29
6114 오늘 전화가 안왔어요..  ji***** 2010-09-14 17:17
6113 아래 질문의 연속  js***** 2010-09-14 16:51
6112 문자가 오지 않아요...  ji***** 2010-09-14 16:07
6111 아무래도 수업 듣기가 힘드네요.  js***** 2010-09-14 15:36
6110 보강문의 sa***** 2010-09-14 15:11
6109 녹음파일 문제  wo****** 2010-09-14 14:48
6108 녹음파일  wo****** 2010-09-14 14:18
  1261  1262  1263  1264  1265  1266  1267  1268  1269  1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