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370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351 아쿠~이론..레벨 변경이요.  na****** 2010-10-15 21:52
6350 홀드신청  we***** 2010-10-15 16:54
6349 수업관련  dk********* 2010-10-15 09:44
6348 변경해주세요  pe**** 2010-10-15 09:25
6347 신hsk요.  lh**** 2010-10-14 20:43
6346 사정상 수업 중단..  su******** 2010-10-14 18:27
6345 질문이요  pe**** 2010-10-14 18:00
6344 출석 체크 및 피드백  fu***** 2010-10-14 17:14
6343 수업시간변경요청합니다  pe**** 2010-10-14 15:57
6342 전화번호 변경  ee***** 2010-10-14 13:30
6341 문의요~~  da**** 2010-10-14 13:00
6340 번호변경이요 ^^  pe******** 2010-10-14 12:28
6339 포인트  pi***** 2010-10-14 11:27
6338 금일수업 홀드신청 sh****** 2010-10-14 11:02
6337 영수증문의  sa****** 2010-10-14 09:50
  1261  1262  1263  1264  1265  1266  1267  1268  1269  1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