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2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137 안녕하세요! 요청사항이 있습니다. qk******* 2010-09-16 11:12
6136 전화가 안왔어요.. ch****** 2010-09-16 09:17
6135 수업전화가 안왔습니다  ri****** 2010-09-16 09:06
6134 전화가 안왔어요  ji***** 2010-09-16 08:59
6133 오늘수업을 미루고 싶습니다.  sa****** 2010-09-16 08:56
6132 오늘 무슨 일이...  mj***** 2010-09-16 08:35
6131 오늘 전화안왔는데요 sa****** 2010-09-16 08:03
6130 오늘 왜 수업을 안하나요?  mo**** 2010-09-16 07:38
6129 오늘부터수업신청했는데  ca**** 2010-09-16 07:15
6128 수업보강  ma***** 2010-09-16 00:49
6127 로그인이 잘안되요 [1] ta******* 2010-09-16 00:11
6126 ^^  me***** 2010-09-15 19:30
6125 보충수업 신청 jw******* 2010-09-15 17:15
6124 음원듣기 je****** 2010-09-15 16:37
6123 또...  wo****** 2010-09-15 12:40
  1261  1262  1263  1264  1265  1266  1267  1268  1269  12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