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5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317 결제완료했습니다. 수강일정 변경 요청드리요  lm***** 2010-10-12 11:53
6316 장기홀드 문의드립니다.  i1****** 2010-10-12 11:44
6315 수강문의  pi***** 2010-10-12 11:07
6314 신청했습니다.  we**** 2010-10-12 10:58
6313 질문  we**** 2010-10-12 10:10
6312 결재 문의  ch****** 2010-10-12 09:24
6311 아 수강신청 했는데요  ha******* 2010-10-12 03:21
6310 수강신청이요  sa*** 2010-10-12 01:21
6309 수강신청  채널씨엔 2010-10-12 00:19
6308 오랜만에 인사드려요  yi********* 2010-10-11 22:37
6307 교재 발송 문의  el***** 2010-10-11 21:56
6306 홀드 신청  li****** 2010-10-11 14:59
6305 수강문의  me****** 2010-10-11 14:39
6304 문의요!!  da**** 2010-10-11 13:44
6303 홀드관련  db****** 2010-10-11 12:45
  1241  1242  1243  1244  1245  1246  1247  1248  1249  12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