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08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437 홀드신청관련  gr****** 2010-10-27 12:23
6436 교재관련  me*** 2010-10-27 12:08
6435 홀드관련  so***** 2010-10-27 10:11
6434 시간변경문의  sa****** 2010-10-27 09:41
6433 어제 아침에 25000원 추가금액 입금했습니다 rb***** 2010-10-27 07:10
6432 오늘 급한일이 생겨서요,,,  ar****** 2010-10-27 00:21
6431 궁금해요~  zi******** 2010-10-27 00:06
6430 수신 전화 변경  el***** 2010-10-26 23:42
6429 수강신청  qt**** 2010-10-26 22:43
6428 궁금한게 있어요~  채널씨엔 2010-10-26 22:16
6427 국민은행계좌를 다시 한번 알려주세요  su******** 2010-10-26 21:52
6426 장기홀드 신청  le******* 2010-10-26 19:34
6425 질문있어요.  ji***** 2010-10-26 19:15
6424 금일 수업 피드백이 안 올라왔어요  ja***** 2010-10-26 13:13
6423 이벤트 결제  ka***** 2010-10-26 12:53
  1241  1242  1243  1244  1245  1246  1247  1248  1249  12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