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3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557 홀드신청요!!  ch******** 2010-11-11 09:26
6556 장기연기  in****** 2010-11-11 09:21
6555 내출석부  pe**** 2010-11-11 08:48
6554 시간변경 관련 문의 wh***** 2010-11-11 08:16
6553 시간변경요청  sh****** 2010-11-10 22:20
6552 수업문의  je******* 2010-11-10 21:16
6551 수강 변경 신청  bj******* 2010-11-10 18:13
6550 수업시간 변경건  ja***** 2010-11-10 16:18
6549 교재괸련  ma****** 2010-11-10 15:45
6548 수강후기 포인트  wo****** 2010-11-10 13:56
6547 현금영수증 관련  lo**** 2010-11-10 12:50
6546 강사추천  wo****** 2010-11-10 11:19
6545 교재사고 싶은데요  sh**** 2010-11-10 11:02
6544 건의사항  pe**** 2010-11-10 08:26
6543 결석처리?  yj****** 2010-11-10 01:07
  1231  1232  1233  1234  1235  1236  1237  1238  1239  12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