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1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617 현제  un***** 2010-11-19 23:03
6616 김하연이예요.  kk****** 2010-11-19 14:46
6615 장기홀드신청  cu******* 2010-11-19 14:06
6614 mp3  ji***** 2010-11-19 08:45
6613 장기연기 ci********* 2010-11-19 01:51
6612 문의드립니다 채널씨엔 2010-11-18 21:54
6611 시간변경.  kh***** 2010-11-18 19:27
6610 11월18일(목) 강의연기 부탁드립니다. le*** 2010-11-18 16:38
6609 질문이요~  hu******** 2010-11-18 11:13
6608 수강시간변경 sa****** 2010-11-18 11:12
6607 질문이요~  hu******** 2010-11-18 10:32
6606 질문  pe**** 2010-11-18 10:28
6605 입금자가 틀린데요...  채널씨엔 2010-11-18 10:26
6604 시간 변경 문의  채널씨엔 2010-11-18 10:26
6603 전화가 오지않았습니다  pe**** 2010-11-18 08:43
  1221  1222  1223  1224  1225  1226  1227  1228  1229  12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