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5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677 수업  un**** 2010-11-29 12:46
6676 결제..  ji***** 2010-11-29 11:12
6675 11월 수강증, 출석증 보내주세요^*^  li****** 2010-11-29 10:33
6674 월요장터 신청  un**** 2010-11-29 10:09
6673 오늘수업 sa****** 2010-11-29 08:13
6672 연기신청  mj***** 2010-11-29 00:11
6671 레벨테스트결과 so****** 2010-11-28 20:37
6670 수강신청내용 변경건 ha***** 2010-11-28 18:02
6669 수업료 납부  le******* 2010-11-26 19:25
6668 장기홀드 신청합니다  zz****** 2010-11-26 17:13
6667 월요장터  ra******* 2010-11-26 12:04
6666 녹음 파일  dk********* 2010-11-26 11:44
6665 질문이요  ra******* 2010-11-26 09:59
6664 과정 질문요.  채널씨엔 2010-11-26 09:50
6663 책 다 배웠어요~~~  채널씨엔 2010-11-26 09:24
  1221  1222  1223  1224  1225  1226  1227  1228  1229  12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