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85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745 홀드 신청  bj******* 2010-12-06 18:16
6744 녹음파일  ji****** 2010-12-06 16:10
6743 저기요 kc**** 2010-12-06 15:44
6742 감사드립니다  ja***** 2010-12-06 15:10
6741 교재 변경 원합니다.  ba**** 2010-12-06 15:07
6740 홀드 부탁드립니다.. ju****** 2010-12-06 14:31
6739 1주일 홀드 신청이요...  co****** 2010-12-06 14:07
6738 오늘의 한마디 문자서비스  pe******** 2010-12-06 13:33
6737 장기연기신청이요.  ji***** 2010-12-06 13:24
6736 연기 부탁드립니다. ^^  kj***** 2010-12-06 13:01
6735 수업 hold요  ch******** 2010-12-06 12:22
6734 보강문의 sa***** 2010-12-06 10:58
6733 교재가 끝났어요-  mi********* 2010-12-06 08:40
6732 요청있어요.  is**** 2010-12-06 08:33
6731 수업시간변경문의입니다 ha***** 2010-12-06 00:06
  1221  1222  1223  1224  1225  1226  1227  1228  1229  12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