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4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707 질문이요  hu******** 2010-12-01 16:02
6706 월요장터 신청  un**** 2010-12-01 13:08
6705 감사드립니다  ja***** 2010-12-01 11:59
6704 수업이요  gh** 2010-12-01 11:38
6703 오늘하루만 시간바꿔주세요 wj******** 2010-12-01 10:56
6702 수강신청 문의;  ju******** 2010-12-01 01:14
6701 전화번호 변경  ap******* 2010-12-01 00:05
6700 교재바꾸고싶습니다. tn******* 2010-11-30 23:49
6699 12월1일(수) 수업연기 요청드립니다. le*** 2010-11-30 22:55
6698 시간변경  wo****** 2010-11-30 18:16
6697 강의시간 변경  bj******* 2010-11-30 17:58
6696 수업시간변경가능여부  sh****** 2010-11-30 15:45
6695 질문  we**** 2010-11-30 15:30
6694 시간표에서 잔여 수업이 다 날라갔네요  ja***** 2010-11-30 15:22
6693 장기홀드신청합니다.  yu****** 2010-11-30 15:10
  1221  1222  1223  1224  1225  1226  1227  1228  1229  12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