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6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722 전화품질이..  fr***** 2010-12-03 11:07
6721 답변이요  pe**** 2010-12-03 10:00
6720 수강신청이요  pe**** 2010-12-03 08:54
6719 수업녹음파일이 없어요'  jo*** 2010-12-03 00:27
6718 왜 홀드 신청이 안되죠...  un***** 2010-12-03 00:20
6717 월요장터 문의입니다!  ka***** 2010-12-02 21:56
6716 수업문의  ju******** 2010-12-02 21:28
6715 시간변경해주세요,,,  ch******** 2010-12-02 13:08
6714 수업관련 ju****** 2010-12-02 11:17
6713 수업코스변경  su***** 2010-12-02 10:24
6712 매니저님-  el****** 2010-12-02 00:49
6711 ㅠㅠ  zi******** 2010-12-01 22:36
6710 적립금이요~  hu******** 2010-12-01 18:09
6709 질문이요  hu******** 2010-12-01 18:00
6708 시간 변경 부탁드려요~  vh****** 2010-12-01 17:47
  1221  1222  1223  1224  1225  1226  1227  1228  1229  12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