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4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767 입금했습니다  kk****** 2010-12-08 12:48
6766 연기 신청합니다  채널씨엔 2010-12-08 11:29
6765 통화 음질이 너무 좋지 않아요  el******** 2010-12-08 11:11
6764 홀드...  je******* 2010-12-08 10:56
6763 문의 드립니다.  en**** 2010-12-08 09:38
6762 장기연기신청합니다~ ay*** 2010-12-07 23:49
6761 point사용건 pr********* 2010-12-07 23:08
6760 문의 드립니다  en**** 2010-12-07 21:03
6759 전화를 못드렸네요ㅜㅜ so***** 2010-12-07 19:43
6758 수업연기요청 js**** 2010-12-07 19:04
6757 수업연기 요청드립니다. le*** 2010-12-07 18:26
6756 시간변경  ra***** 2010-12-07 16:32
6755 교재 다 끝났어요~~  채널씨엔 2010-12-07 14:34
6754 매니저님~~^^  채널씨엔 2010-12-07 14:25
6753 아직도 자리가 없나요. ly***** 2010-12-07 14:18
  1211  1212  1213  1214  1215  1216  1217  1218  1219  12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