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0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827 보강이요~~~ pe******** 2010-12-17 14:59
6826 입금했어요 di***** 2010-12-17 14:51
6825 주3회 15분 Skype 전화 가능여부  ai***** 2010-12-17 11:16
6824 안녕하세요 so***** 2010-12-17 08:50
6823 연기 신청이 안돼요  na****** 2010-12-16 22:49
6822 시간변경되나요  pe**** 2010-12-16 17:39
6821 장기홀드신청이요 ji***** 2010-12-16 00:00
6820 전롸안와요  ch******** 2010-12-15 22:45
6819 방금 입금해 드렸습니다.  ja***** 2010-12-15 13:02
6818 출석증 발급요청 sh****** 2010-12-15 12:53
6817 시간변경  fr***** 2010-12-15 11:14
6816 환불부탁드릴께요..ㅠㅠ  hu******** 2010-12-15 10:37
6815 수업내용듣기  we**** 2010-12-15 09:53
6814 문의드립니다.  ba**** 2010-12-15 06:33
6813 수강신청~  hu******** 2010-12-15 02:16
  1211  1212  1213  1214  1215  1216  1217  1218  1219  12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