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18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857 장기홀드 신청합니다~  su***** 2010-12-21 20:41
6856 2주일 장기연기 가능한가요  un***** 2010-12-21 18:43
6855 장기수업연기요청  sh****** 2010-12-21 18:43
6854 수업결석처리요::  we**** 2010-12-21 16:40
6853 장기홀드 신청이요  sh****** 2010-12-21 09:23
6852 스카이프 수업 관련  ai***** 2010-12-21 08:44
6851 재등록 문의  ba**** 2010-12-21 08:30
6850 수업 신청이 안됐네요  kj***** 2010-12-20 22:25
6849 연기변경하겠습니다.  ko******* 2010-12-20 22:17
6848 녹음~  sh****** 2010-12-20 21:56
6847 월요장터  sk******** 2010-12-20 21:50
6846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.  en**** 2010-12-20 21:40
6845 22일 수업일정이 왜 없어졌나요  wt**** 2010-12-20 15:59
6844 질문입니다^^  si**** 2010-12-20 15:04
6843 결제했는데요~  si**** 2010-12-20 14:39
  1211  1212  1213  1214  1215  1216  1217  1218  1219  12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