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0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6947 시간병경이요~ 68****** 2010-12-31 12:49
6946 문의드립니다  bl******** 2010-12-31 11:45
6945 시간변경이요.  68****** 2010-12-31 08:38
6944 연기했는데 전화 왔어요  bj******* 2010-12-30 23:11
6943 수업 관련  lo**** 2010-12-30 15:39
6942 스카이프 아이디요~  68****** 2010-12-30 15:10
6941 수업 결석  we**** 2010-12-30 15:07
6940 홀드신청 js**** 2010-12-30 14:29
6939 수강문의  me****** 2010-12-30 13:32
6938 장기홀드신청 다시 합니다.  pa****** 2010-12-30 13:22
6937 장기홀드신청합니다  pa****** 2010-12-30 13:17
6936 온라인 교재에 대해~ fu***** 2010-12-30 12:41
6935 시간변경要  sh**** 2010-12-30 11:41
6934 수강문의  me****** 2010-12-30 11:36
6933 그러셨군요...  pe**** 2010-12-30 10:00
  1201  1202  1203  1204  1205  1206  1207  1208  1209  12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