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121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7052 일주일 연장  ai***** 2011-01-12 17:13
7051 홀드 신청 등  li****** 2011-01-12 16:50
7050 문자 메세지가 잘못온 듯 하여...  ja***** 2011-01-12 15:05
7049 수강신청을 하려는데요~  ks**** 2011-01-12 15:02
7048 1/12~1/14 장기홀드  ja***** 2011-01-12 10:06
7047 수업연장  gh** 2011-01-12 09:53
7046 수업 시작 일  we**** 2011-01-11 16:09
7045 수업 시간.  we**** 2011-01-11 14:50
7044 수강료 입금... ho****** 2011-01-11 14:19
7043 아.. 진짜 죄송한데요 ㅜㅜ  he******** 2011-01-11 13:14
7042 수강료 입금~~  dl****** 2011-01-11 13:01
7041 환불 및 재결제  jk** 2011-01-11 11:23
7040 금일수업건  ja***** 2011-01-11 11:16
7039 장기홀드 신청합니다  ks**** 2011-01-11 01:31
7038 수강관련  ti****** 2011-01-10 23:28
  1201  1202  1203  1204  1205  1206  1207  1208  1209  12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